Customer Center
  • 02-302-0392 / 0395
  • am 09:00 ~ pm 06:00
소독/방역

1. 보행해충 소독

- 바퀴벌레 : 바퀴벌레도 독일바퀴, 먹바퀴, 일본바퀴, 미국바퀴 등등 종류가 있습니다. 바퀴벌레 종류에 따라 원 서식처, 유입경로에 따라 방제방법이 다릅니다. 독일바퀴처럼 집안에서 주로 서식하는 경우에는 주로 겔타입 식독제를 사용하지만, 미국바퀴와 같이 원 서식처가 실외에서 주로 서식하는 대형바퀴는 유입경로를 찾아 차단하는 작업을 하기도 합니다.

- 개미 : 개미도 미친개미, 불개미, 유령개미, 애집개미, 오도로스집개미 등등 여러 종류 이며 개미종류마다 약품과 방제방법이 다릅니다. 주로 시중에 개미약들이 과립식으로 많이 나오는 형태이지만, 개미종류에 따라 겔타입 식독제가 필요하기도 합니다.

- 기타 보행해충 : 그리마, 집게벌레류, 빈대 등등 적절한 살충제 및 방법들을 이용하여 고객의 건강을 지켜드립니다.

2. 비래해충 소독

- 모기 : 모기는 건물 주변의 정화조 혹은 집수정, 물이 고여있는 웅덩이등지에서 유충이 서식하여 모기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 해당 서식활동 장소를 찾아 적절한 약제 사용을 통해 소독을 실시 합니다.

- 파리 : 파리는 집파리, 검정파리, 금파리, 초파리, 나방파리 등등 크기, 습성, 계절성, 생활사 파악을 하여야 방제가 가능합니다. 보통 환경이 위생적이지 못한곳에 나타나며, 병을 옮기는 주된 해충이기도 합니다.

3. 설치류 소독

- 쥐 : 쥐는 각종 전염병과 물건을 갉아먹는 습성을 통해 시설물의 파손 및 안전을 위협합니다. 쥐는 외부에서 실내로 통하는 뚫린 구멍을 통해 유입이 되는 사례가 많으므로, 쥐구멍을 찾아 막는 작업을 하며, 필요시 살서제를 통하여 구제 합니다.

4. 살균소독

- 코로나19바이러스와 같은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등을 전문장비를 통하여 소독실시하며, 고객의 사업장 및 가정에 적합한 소독방법을 제시드립니다.

5. 법정소독

-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24조, 시행규칙 제36조제4항에 의거하여 아래의 시설들은 소독을 진행하여야 하며, 소독 실시 후 소독증명서 발급 및 관할 보건소에 신고대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